본문 바로가기


어플소개

[아이폰/스마트폰] 무료 오피스어플 추천 /폴라리스오피스

by 예화사랑 2019. 11. 5.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이네요~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시간이 그렇게도 안 가더니 오늘은 그래도 적응이 되었는지 시간이 잘 가네요~ 요즘은 정말 날씨가 쌀쌀해서 이제 곧 겨울이 올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잘 때 보온을 해야겠습니다. ^^ 오늘 소개할 어플은 오피스 추천 어플인 폴라리스 오피스입니다.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것 같네요~ 모바일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pdf 파일 hwp 한글문서 등의 문서파일을 열어볼 수가 있는 어플이랍니다. 한 번씩 필요할 때가 있더라고요~ 저희 회사 같은 경우는 거래처에서 엑셀 파일로 견적서가 올 때가 많습니다. 바깥에서 확인해 보고 싶을 때 이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을 이용하면 매우 편리하게 견적서를 열어볼 수가 있죠~ 엑셀 파일뿐만 아니라 워드 파워포인트 pdf, 텍스트 파일 hwp 파일 등 다양한 확장자의 문서들을 열어볼 수가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다만 광고가 좀 나온다는 게 좀 거슬리기는 하지만 어쩌다 한 번씩 사용하실 거면 감수하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고요. 정말 자주 사용해야 하시는 경우라면 유료결제하셔서 광고 제거 버전으로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폴라리스 오피스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pdf뷰어 어플 폴라리스오피스 스크린샷

2. 폴라리스 오피스 어떤 사람에게 필요할까요?

3.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pdf뷰어 어플 폴라리스오피스 소개

4. 폴라리스오피스어플 다운로드 링크

5. 베스트 사용자 리뷰 둘러보기

6. 아이폰용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pdf뷰어 추천어플

 

 



1.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pdf뷰어 어플 폴라리스오피스 스크린샷

 

 

2. 폴라리스오피스 어떤 사람에게 필요할까요?

 
 
 

▶ 엑셀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열어보고 싶은 분

▶ 파워포인트 파일을 핸드폰으로 열어보고 싶은 분

▶ 워드 파일을 모바일로 열어보고 싶은 분

▶ pdf 파일이나 텍스트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열어보고 싶은 분

 

 

 

 

 

3.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pdf뷰어 어플 폴라리스오피스 소개

 

 

전 세계 9천만 유저들이 선택한 Android 오피스 앱을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하으세요.
하나의 앱으로 한글 문서 (HWP), MS 오피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는 물론 Adobe PDF까지 한 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에디터 추천”, “2015 최고의 앱”과 “인기 개발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에디터 추천을 달았다는 것은 그만큼 신뢰할 수 있다는 뜻이니 믿고 설치하셔도 될듯합니다. ^^

■ 주요 기능 ■
• 지원 가능한 파일 형식 : DOC, DOCX, XLS, XLSX, PPT, PPTX, PPS, PPSX, TXT, HWP, ODT, PDF. (hwp 확장자가 지원하는 것을 보니 한글파일도 열어볼 수가 있다는 말이군요~ 아주 훌륭합니다~ ^^)

• 무료로 이용 가능 : 24개 템플릿, 20개의 다양한 차트, 37개의 슬라이드 전환 효과, 173개의 도형 요소, 300개의 함수 지원.


• 글로벌 18개 언어 지원 : 영어, 프랑스어, 아랍어, 간체, 번체, 일어, 러시아어, 독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히브리어, 폴란드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브라질어, 인도네이사어, 베트남어, 한국어.


• Polaris 드라이브가 기본 클라우드이지만, 외부 클라우드도 가능합니다 : Google Drive, Dropbox, Box, OneDrive, Amazon Cloud Drive, WebDAV clouds.(구글 드라이브를 기본 클라우드로 지정할 수도 있겠군요~)


• Polaris Office는 ISO 27001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을 획득했으며, 당신의 보안과 프라이버시의 보호가 최우선입니다. 모든 문서와 데이터는 최고 수준으로 암호화되어 보호를 받게 됩니다.(보안은 매우 중요하죠~ 암호화되어 보호받을 수 있다니 안심입니다.)


• Polaris Office는 Android OS 4.4 KitKat 이상 버전에서만 지원합니다.(요즘 스마트폰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전함 - 60MB도 안됩니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모든 종류의 문서가 가능해집니다.


• Android 앱 하나를 설치해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와 같은 모든 종류의 오피스 문서들을 열고, 편집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문서를 편집할 수도 있군요~ 매우 유용하겠습니다.)


• 미니 빔 프로젝트를 찾으시나요? 펜과 포인터 기능을 활용해서 당신의 첫 번째 모바일 프레젠테이션을 경험해 보십시오. 구글 크롬캐스트를 사용하면 풀 스크린도 가능합니다.(모바일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하다니 엄청나네요~)

호환성 -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완벽하게 호환이 되고, PDF 리더 및 파일 변환이 가능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스프레드시트,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슬라이드와 구글독스까지 모든 문서 형식을 열 수 있습니다.(오피스 문서는 다 열수 있다고 봐야죠~)


• PDF 파일을 Android 폰에서 바로 열어보고, 다른 형식의 문서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pdf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도 있군요~)


• Android 디바이스에서 압축파일(Zip)을 별도로 풀지 않고도, 모든 형식의 문서들을 쉽게 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압축된 상태에서 문서를 열어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용량을 줄이기 위해 압축된 상태로 보관해도 되겠군요~)

창조성 - 글씨를 직접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스킬이 새롭게 향상됩니다.


• 쓰는 것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손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마치 종이에 쓰는 것처럼, 화면에 써보세요.


• 상상력에 제약을 둘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을 찍고 문서에 바로 입력하거나, 저장된 비디오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 눈을 감고, 상상력을 발휘해 보세요. TTS(텍스트 음성전환) 기능처럼 새로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만들어 보세요.

접근성 - 이제 빠르고 쉽게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데스크톱, 태블릿 그리고 Android 폰까지, 당신의 모든 문서들이 Polaris 드라이브나 다른 클라우드 공간에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 강력한 검색 기능으로 단순히 파일명이 아닌 문서에 포함된 어떤 단어라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문서에 포함된 단어도 검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것 매우 유용하겠는걸요~^^)

협업화 - 손으로 바로 메모하고 생각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Wifi로 대용량 파일을 보내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클라우드를 활용하면 간단히 링크만으로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대용량 파일을 보낼 필요 없이 크라우드 링크만 보내주면 끝~)


• 최종안을 모바일에서 검토하고, 바로 코멘트를 남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PDF에도 말이죠. 마지막 인쇄 전에 동료들을 초대해서 인앱으로 논의하고, 수정안을 결정하세요.

 

 

4. 폴라리스 오피스어플 다운로드 링크

 

▶ 폴라리스오피스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 - 무료 한글, 오피스 문서 + PDF, 텍스트 뷰어 - Google Play 앱

전세계 9천만 유저들이 선택한 Android 오피스 앱을 지금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하나의 앱으로 한글 문서 (HWP), MS오피스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문서는 물론 Adobe PDF까지 한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에디터 추천”, “2015 최고의 앱”과 “인기개발자”로 선정되었습니다. ■ 주요기능 ■ • 지원가능한 파일형식 : DOC, DOCX, XLS, XLSX, PPT, PPTX, PPS, PPSX, TXT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사용자 리뷰 둘러보기

 

▶ 하나의 앱으로 워드, 한글, 엑셀, PPT 모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용해보니 안 되는 문서 없이 다되네요 정말 편리합니다

 이 앱은 정말 아이디어가 좋아요. 크게 성공할 거예요. 무료로 사용 시. 광고가 심해서 광고 제거 구입해서 사용 중입니다. 저는 코이카 단원으로 현재 페루에 있어요. 제 컴퓨터에 만 한글이 있어서 간단 문서 작업도 다른 곳에서는 할 수가 없었는데. 폴라리스 오피스 덕분에 모바일로 처치가 되었을 때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고객들 불만이 엄청 많은데 일일이 답하는 모습이 아래한글이나 안철수 백신 초창기 모습을 보는 것 같아요. 저 개인으로는 보기가 좋아요. 대박 나세요.

 

 

 

6. 아이폰용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pdf뷰어 어플 추천

 

 

 

 

폴라리스 오피스는 아이폰 사용자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앱스토에에서 '폴라리스오피스'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것이 귀찮으시면 아래에 링크해놓은거 보이시죠~ 클릭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하는 하나의 어플로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pdf 텍스트파일 그리고 hwp 한글문서까지 한방에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 어플 하나면 모든 문서 보는것은 해결하실수가 있습니다. ^^

 



▶ 폴라리스오피스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 - 한글, PDF, 오피스 문서

‎전세계 9천만 유저들이 선택한 최고의 iOS 오피스 앱을 지금 무료로 다운받으세요.하나의 앱으로 HWP,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는 물론 Adobe PDF까지 한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iTunes 스토어에서 “최고의 앱”으로 선정된 iOS 최고의 무료 모바일 오피스를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완전함 -100MB도 안되는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모든 종류의 문서가 가능해집니다. • iOS 앱 하나를 설치해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와 같은 모든

apps.apple.com

 

 

 

 

2019/10/31 - [어플 소개] -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알람어플 추천 [스마트폰 알람시계]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알람어플 추천 [스마트폰 알람시계]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스마트폰 어플중에는 정말 없는게 없죠~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을 검색해보면 정말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그 많..

gidonara.tistory.com

2019/10/27 - [어플소개] - 사진 인물 스케치 앱 /연필스케치어플 추천

 

사진 인물 스케치 앱 /연필스케치어플 추천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생생활에 꼭 필요한 어플을 소개하는 리뷰하는 고양이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죠~ 저도 6일 동안 열심히 일하다가 쉬는 날이 되니 너무 좋습니다. 맨날 놀 때는 주말..

gidonar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