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저렴한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추천 월광보합 파이널

by 낭만ii고양이 2019. 9. 7.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옛날 오락실에서 즐겨했던 오락실게임들을 이제 가정에서도 즐길수있게 도와주는 월광보합 파이널 게임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월광보합 파이널 게임기는 무려 1만 3천가지의 게임을 보유하고 있어서 이거 하나만 있으면 집에 있을때 심심할 틈이 없을겁니다. 또한 3D 게임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답니다. 단 이것은 국내 판매가 아니라 해외직구대행으로 구입하는거라 시일이 조금 걸린다는게 조금 흠이긴 하지만 오락실게임기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정도는 감내하셔야겠죠~^^ 구입하시고 그냥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될것 같습니다.사용방법이 매우 쉽긴하지만 키세팅이나 즐겨찾기 하는방법등 자세하게 알려주는 블로그도 운용하고 있으니 궁금한것은 언제든지 블로그를 통해 알아볼수가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갑니다. 제품 설명 블로그 주소는 바로 여기입니다. 

 



 목차

1. 홍콩반점 월광보합 파이널 1만3천가지 게임 소개

2. 월광보합 레트로 오락실 게임기 성능

3. 홍콩반점 월광보합 레트로 게임기 구매링크





1. 홍콩반점 월광보합 파이널 1만3천가지 게임 소개




홍콩반점 월광보합 게임기는 무로 1만 3천가지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으며 나중에 게임을 추가할수도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이중에는 3천가지의 3D 게임이 포함되어 있답니다.처음에는 예전에 자신이 재미있게 했던 게임을 찾는게 어려울겁니다. 포함된 게임리스트를 한참 둘러봐야 할테니깐요~ 하지만 일단 자신이 했던 게임을 찾았다면 즐겨찾기를 해놓으시면 다음에 편리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락실게임기의 끝판왕이라할수있습니다. 사용하다가 궁금하신점은 010-9489-0935 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오락실에서 재미있게 했던 천권시리즈



신나는 레이싱을 즐길수있는 마리오카트



토이스토리



보글보글 같은색 풍선터트리기



누구나 즐겨했던 테트리스게임



버섯을 먹고 키가크는 슈퍼마리오



나이츠 오브밸로우 



위 화면처럼 게임미리보기 기능이 지원해서 자신이 즐겨했던 게임을 쉽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시면 편리하게 조작을 변경하실수가 있습니다.








추억의 오락실 게임기인 월광보합 파이널은 고전 오락실 게임은 거의 다 들어 있습니다. 최신 3D 게임같은경우는 콘솔 게임기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게임에 너무 푹 빠질수 있으니 적당히 시간조절하는게 필요해 보입니다.옛날 추억을 소환해주며 추억의 레트로 감성을 찾게해줍니다. 게임이 너무 많아 찾기가 조금 힘들수가 있지만 자주 하는게임을 즐겨찾기해두면 나중에 찾기가 편라합니다. 








2. 월광보합 레트로 오락실 게임기 성능




월광보합 레트로 게임기는 시리즈사상 최다 게임종류를 보유하였습니다. 원하시는 게임 롬파일을 구입하셔서 추가할수가 있습니다.



레트로 게임기는 한글지원을 합니다. 또한 게임을 찾기가 쉬우며 간편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화면에 임의로 수평주사선을 넣어서 실제 예전 오락실에 온듯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화질이 너무 떨어지도록 한것은 아니며 살짝 오락실 느낌만 연출한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예전보다 더욱 빠른 부팅속도와 게임처리속도로 스피디하게 게임을 즐길수가 있으며 특히 일시정지 기능을 추가해서 게임을 잠시 멈추고 다른일을 볼경우 매우 편리합니다.



HDMI 를 지원하기때문에 큰 TV 나 큰 모니터화면에서 게임을 즐길때 편리합니다.



철판 기통을 사용했기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며 견고합니다. 쉽게 부러지거나 망가질 염려는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견고한 철제로 조이스틱을 만들었으며 그립감이 훌륭합니다.



게임추가가 매우편리하고 쉽습니다.



디스플레이 즉 화면 비율을 직접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32G 메모리카드와 리더기를 제공합니다. 게임에 필요한 핵심파일이 들어있습니다.



키세팅을 할때 항상 영어로 해야했었지만 이제 한글을 보며 키세팅을 하실수가 있게 되었습니다.국내 오락기 최초라고하네요~ 저처럼 영어 울렁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휘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월광보합 블로그가 운용되고 있어서 새로운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블로그주소는 https://kanjji.blog.me/ 입니다.이 블로그를 통해서 지속적인 OS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PC 나 다른 게임콘솔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임기통에 USB 를 바로 뽑으신뒤 PC 나 다른게임 콘솔에 꽂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PC 에서도 바로 사용할수가 있다고 하니 너무 좋습니다~



IPTV 기능은 블로그에서 별도 설정방법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위에도 적었지만.. 블로그주소는 https://kanjji.blog.me/ 입니다.




제품정보는 위와같습니다. 제품 이름이 '레트로 게임머신'입니다.제품구성품으로는 게임기 본체,전원어댑터,HDMI케이블,USB 케이블,32G 메모리카드,카드리더기 이렇게 구성되어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여러가지 오락실게임들을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KODI 플레이어 탑재로 영화나 음악 사진등 자유로운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즐겨찾기 기능과 상태저장기능이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3. 홍콩반점 월광보합 레트로 게임기 구매링크







예전의 추억을 소환할수있는 레트로 게임머신 하나쯤 집에 구입해 두시는건 어떨까요? 집에 자녀가 있다면 자녀와 같이 즐겨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단 게임을 할때는 시간을 정해놓고 정해진 시간에만 하는 습관을 들이는게 중요합니다. 시간조절이 안되면 밤새 게임하다 건강을 헤칠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