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나라

이하늬 윤계상 열애 결별설 나이 키 인스타그램

by 예화사랑 2019. 10. 5.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이하늬와 윤계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열애를 공개적으로 인정한 후 지금 가지 열애를 하고 있는 커플이죠~ 두 사람 모두 결혼할 시기이기 때문에 일각에서는 이하늬 윤계상 결혼에 대해 주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지속적인 만남을 유지하고 있는 것은 참으로 긍정적인 일이라고 할 수가 있겠죠~ 앞으로 좋은 소식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바쁜 스케줄로 시간이 많이 없을 텐데도 일과 사랑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들지만 아직까지 서로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자 그럼 윤계상 이하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윤계상 프로필

2. 윤계상 트라비아

3. 이하늬 프로필

4. 이하늬 트라비아

5. 이하늬 윤계상 열애와 결별설

 

 

 

1. 윤계상 프로필

 

 

 

 

 

 

윤계상은 1978년 12월 10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40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입니다. 키는 182cm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종교는 무종교이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싸이더스 HQ입니다. 싸이더스 HQ는 god 활동에 한정됩니다. 그룹 god에서의 포지션은 서브보컬입니다. 최근에는 배우로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 범죄도시에서 장첸역을 훌륭히 소화해내는 것을 보면 연기에 탄력이 붙은 것 같습니다. 학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잠실초등학교 (졸업) → 잠실중학교 (졸업)   서초전자공업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 음악학과 (중퇴)

 

윤계상 공식사이트

 윤계상 페이스북

 윤계상 팬카페

 

 

 

 

 

2. 윤계상 트라비아

 

윤계상은 아버지의 권유로 가수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록가수가 되기 위해 데모 테이프를 준비하면서 오디션을 봤는데 알고 보니 댄스가수 오디션이었다고 하네요~ 2년간의 고생 끝에 1998년부터 2004년까지 그룹 god의 멤버로 활동하였습니다. 특히 지금의 god를 있게 한 god의 육아일기에서는 재민이 패션 담당과 탈골 돼지를 맡으며 냉미남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재미있는 표정과 행동으로 뭇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당대 최고의 인기 걸그룹 비주얼 멤버와의 커플 사진이 유출되고 계속되는 커플 템과 열애설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윤계상의 메일이 해킹되어 가수 성유리에게 쓴듯한 구구절절한 메일 내용이 공개가 되며 화제가 디기도 했었습니다. 거기다가 두 사람이 연인인 듯 다정하게 함께 찍은 사진까지 유포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서로 바쁜 스케줄과 주변의 시선으로 인해 결국 헤어지게 되었답니다. 아마도 당시 분위기가 아이돌의 연애가 무조건적으로 금지되는 시대였던 게 걸림돌이 되었던 것 같네요~ 한편 윤계상은 손호영과 투톱으로 god의 전성기를 이끌고는 2004년 말, god를 탈퇴하였습니다.

 

2010년대 들어 god 멤버들과 쌓여있던 오해나 앙금들도 풀어내면서, 2014년 god 15주년 프로젝트에 동참하여 팀에 다시 합류, god 8집으로 가수 활동을 재개하게 됩니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의 악역 장첸 역을 맡아 영화도 흥행하고 연기력도 인정받았습니다. 범죄도시에서 악역이었지만 연기를 정말 잘해서 영화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저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로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네요~ 최종 관객수 6,880,546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역대 청소년 이용불가 한국 영화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god 탈퇴 이후 기나긴 연기생활에서 주조연을 거듭하면서 항상 비슷한 연기력, 비슷한 캐릭터라는 비판도 받고 많은 작품을 찍었어도 타 배우들에 비해 이렇다 할 작품이 없었는데 이번 범죄도시를 통해 이미지 변신과 동시에 영화 흥행성적까지 거머쥐게 됩니다. 참고로 이때 촬영 관련 에피소드에서 주인공 마석도를 연기한 배우 마동석과 마주하고 있기만 해도 무서웠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공감을 받았습니다.

 

 

 

 

 

 

 

3. 이하늬 프로필

 

 

 
 

이하늬는 1983년 3월 2일생이며 현재 만으로 36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입니다. 키는 171cm입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06년 제50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의 영예를 자지 했습니다.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며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언니(1)와 남동생(1)이 있습니다. 학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동산초등학교  국립국악중학교   국립국악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학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석사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 페이스북

 이하늬 유튜브

 이하늬 갤러리

 이하늬 카페

 이하늬 공식 사이트

 

 

4. 이하늬 트라비아

 

 

아하늬는 대표 엄친딸로 통하고 있습니다. 국악 전공으로 가야금, 장구 등의 국악기와 전통무용이 특기이며, 노래도 잘하는 편입니다. 게다가 영어, 프랑스어도 잘하며 중국어, 일본어 등의 어학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원래 YG에서 가수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2NE1 TV에 박봄의 친구로서 우정 출연하기도 하죠~ 실제로도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같은 대학교 3년 선배인 김태희와 친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강심장에서 오정연 KBS 아나운서와 함께 모자이크 되는 굴욕을 당했습니다. 김태희가 3년 선배고, 오정연이 1년 선배인데, 3명이 함께 스키 동아리 활동을 하여 친해졌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는 그래서 3명이 서울대 스키 동아리 3대 미녀 같은 수식어로 나오기도 했지만, 실제로는 스키 동아리 내에서 당시 모델로 방송 활동을 이미 하던 김태희 원탑 인기에 나머지는 쩌리급이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이하늬는 김태희에게 집적거리려는 남학생들을 막는 밉상 경호원 역할에 가까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학교 졸업 후, 이하늬는 방송을 통해 오정연의 전 남편인 서장훈과 친해집니다.

 

집안 자체가 굉장히 빵빵합니다. 어머니는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인 문재숙이며, 아버지인 이상업은 국가정보원 제2차장, 경찰청 수사국 국장 등을 거쳤습니다. 또한 열린 우리당 의장 경력의 6선 국회의 원인이자 20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인 일명 친노계의 원로급 의원 문희상이 문재숙의 오빠로, 이하늬의 큰외삼촌입니다.

 

2세 위의 친언니 역시 가야금 연주자로서 전통 작품뿐만 아니라 뉴에이지 계열의 퓨전 음반을 여러 장 발표하는 등 국악이나 크로스오버 음악 팬들에겐 꽤 유명한 연주입니다. 그의 연주곡들이 TV 프로그램 등 여러 곳에서 배경음악으로도 자주 사용되는 편이라고 하네요~ 이름은 들어본 적 없어도 곡은 들어본 적이 있을 겁니다. 언니 이슬기도 미인이며 서울대 국악과를 나왔습니다. Get it beauty 자매 특집에 의하면 어린 시절 언니가 더 예뻤기 때문에 늘 '이슬기 여동생'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다녔으며, 심지어 미스코리아가 됐을 때도 너무 당연한 듯이 첫째 미스코리아 된 거 축하한다 하고 연락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합니다.

 

 

 

 

 

5. 이하늬 윤계상 열애와  결별설

 

 

 

 

2013년도에 윤계상 이하니 두 사람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이하늬 측 관계자는 뉴스엔과 통화에서 "윤계상과 아하늬 사이 친한 친구들이 겹친다. 주지훈 권율(권세인) 공효진 등과 함께 어울리다 보니 친해졌고 감정을 싹 틔우게 된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부산 국제영화제에서 처음으로 만나 자연스럽게 동석하게 됐고 다양한 행사 및 지인들의 자리에서 만나면서 친분을 쌓았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윤계상과 이하늬의 커플에 대한 소속사 대표의 발언이 화제가 되었었죠~기자는 "윤계상과 이하늬가 같은 소속사에 몸담고 있는 것에 대해서 '헤어지면 어떠하려고 그러시냐'라고 소속사 대표한테 물어봤더니 '서로 아끼는 마음이 남달라서 그런 (결별) 걱정을 하지 않는다'라고 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기자들은 "이하늬가 성격이 정말 좋다. 그래서 윤계상도 이하늬를 만나면서 성격이 부드러워졌다고 하더라. 지오디 콘서트로 고민하던 윤계상을 설득했던 사람도 이하늬"라고 말하며 "꼭 결혼을 했으면 하는 커플이다"라고 응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하늬와 윤계상은 지난 11일 결별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년 전 애기 감사와 나. 모든 건 변하니까"라며 "설령 항상 함께하는 관계라도 그때와 지금, 나도 너도 다르니 달라지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지나고 보면 사무치게 그리운 날들. 다시 돌아오지 않는 날들. 그런 오늘"이라는 글을 게재하였고 일부 네티즌들이 결별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이하늬, 윤계상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라고 발혔습니다. 또한 "이하늬가 반려견의 과거 사진을 보고, 나이가 많이 든 반려견과의 추억에 젖어서 쓴 글이다. 일각에서 추측하는 (윤계상과) 결별과는 무관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오해해서 비롯된 것이며, 이하늬는 윤계상과 잘 만나고 있다"면서 배우에게 직접 확인한 내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하늬의 반려견에게 한말 때문에 오해해서 결별설이 나돌았던 것 같네요~ 잘 만나고 있다고 하니 곧 좋은 소식도 기대할 수 있을 듯합니다.^^

 

 

 

 


댓글